본문 바로가기
비트코인 이야기

이오스 코인 호재 50% 폭등한 이유 찾아봤어요!

by 하루 뉴스 2021. 5. 12.
반응형

 

 

 

이오스 코인 소개

  

이오스 코인은 탈중앙화 어플의 수직/수평 확장이 가능한 플랫폼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수많은 CPU코어 OR 클러스터를 통해서 계정, 인증, 비동기 통신, 스케쥴링, 데이터베이스 등을 제공합니다. 장점은 처리 속도가 매우 빠른 편으로 트랜잭션 처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고, 수수료가 없습니다. 

이오스 창시자는 댄 라리머로 1월 CTO에서 사임한 뒤 다시 커뮤니티로 돌아왔습니다. 댄 라리머는 최근 온라인 발표에서 새로운 거버넌스인 에덴과 탈중앙화 소통 시스템 클라리온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외에도 이오스가 화폐로 사용하기에 경쟁력이 있다며 어필하며 이오스를 강력 추천했습니다.

 

 

 

이오스 50% 상승한 이유는?

 

이오스의 개발사 블록원은 총 100억원 달러(약 11조원)을 투자하여 암호화폐거래소를 설립하겠다고 발표하며 급등했습니다. 블록원은 투자자 자금과 자체 보유한 가상화폐 등 100억 달러를 출자하여 설립한 자회사인 불리쉬 글로벌(Bullich Global)을 통해 연내 가상화폐 거래소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11,000원대였던 이오스가 18,000원까지 급등했습니다. 

 

 

 

이오스 전망 더 상승 가능할까?

 

이오스 최고가는 25,000원대로 중국판 이더리움으로 불리고 있는 이오스는 저평가 되어있는 코인 중 하나입니다. 다른 코인들은 전고점을 뚫어주었지만, 이오스는 아직 전고점인 25,000원대를 뚫어주지 못한 상태입니다. 충분히 전고점까지 올라갈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코인으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아요.

 

이오스 코인 급등 이유에 대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드형

댓글0